본문 바로가기

한국/제주도

2008.08 제주도 (신라호텔, 오설록, 우도)


신랑회사에서 마련해준(?) 여행.

그래서 덕분에 신라호텔에서 묵어봤네 +_+ 


서태지 8집앨범이 나온 직후라, 여행내내 서태지 앨범을 들었다... 

특히 모아이는 노래가 밝고 신나서이기도 하지만, 여행에도 너무 잘 어울리는 미지의 느낌.


하늘이 너무 푸르렀던 2008년 8월의 제주도 사진 Go!




대한항공 앞뒤좌석간격이 엄청 넓다?? 책상도 특이하고....

기억이 나지않아.......


저 책도.... 내용이 전혀 기억나지 않아.........




회사에서 마련해준 웰컴푸드.

과자 한봉지에 과일도 잔뜩주고, 와인까지 주셨다. 




저녁에 오빠가 키위 깍아줬는데... 처음에 보고 무슨 고구마인가 했네... ㅋㅋㅋ





다시 보니 되게 좋은곳이구낭~.. ㅎㅎㅎ






호텔에서 보이는 풍경.










유명한 신라의 산책로.. 정말 예쁘다.

그리고 기나긴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바닷가가 나오는데.. 

내려가면서 ‘올라갈때 어떻게 올라가지?’하는 걱정이 들만큼 긴 계단. ㅎㅎㅎㅎ




개인적으로 중문해수욕장쪽은 물놀이하기엔 별로 예쁘진 않다고 생각한다. ㅎㅎ




호텔조식. 최근에 먹은 어느 호텔들보다 좋네.... ㅠ_ㅠ




호텔수영장. (수영장은 안내려가본듯)




신라호텔의 상징. 곰돌이 인형. ㅎㅎ






 -우도 들어간 날- 














 -비자림-  


안가본줄 알았는데... 가봤었구나;; ㅋㅋ







 -협재 해수욕장- 



물도 별로 안짜.... 눈에 들어가도 따갑지도 않고.. 신기했다.

원래 물놀이 안좋아하는 커플인데, 이때 유일하게 신나게 논듯. 

지금까지 보아왔던 바닷가랑은 다르게 이국적이라 너무너무 좋았던 바닷가. 





 -오설록- 











 - 그외... - 

























 -외식1-  









 -외식2-  






- 끝 -